국제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 학과맞춤 채용박람회 개최

김정우 기자 | 기사입력 2019/11/18 [13:55]

국제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 학과맞춤 채용박람회 개최

김정우 기자 | 입력 : 2019/11/18 [13:55]

 


국제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가 본격적인 취업시즌을 맞아 지난 14일 교내 체육관에서 ‘2019 학과맞춤 채용박람회 행사를 개최했다.

 

본 행사는 국제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와 경호보안학과가 주최하고 휴먼TSS, 에스원 등 보안 관련 기업 11개 기업이 참여한 가운데 교내 재학생 대상 현장면접, 취업특강, 실무자간담회 등 다채로운 일정으로 진행됐다.

 

국제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는 본 행사를 통해 교내 재학생들의 취업경쟁력 향상과 기업실무 이해를 높이기 위해 본교 경호보안학과 등 학생 150명을 선발하여 사전 이력서 완성 및 면접 연습을 실시하였고 행사 당일 해당 학과 교수들과 함께 재학생들이 행사 참여기업이 원하는 인재상과 실제 채용직무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도록 동행면접에 참여하는 등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

 

최원익 대학일자리센터 수석컨설턴트는 실제 채용중인 기업을 학교에서 직접 섭외하여 교내 채용박람회를 개최하는 것은 구인구직 미스매칭을 없애고 기업과 학생 모두에게 최적화 된 구인구직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측면에서 매우 효과적.”이라고 말했다.

 

국제대학교는 앞으로도 교내 학과 맞춤형 채용박람회를 지속 개최하여 기업과 학생들에게 안정적인 취업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평택 = 김정우 기자 dlfdnjfdo@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뉴스
화성시의회 임채덕 의원, 제1회 (사)경기인터넷언론인협회 의정․행정대상 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