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오투아이에서‘사랑의 쌀’기부

고양지역자활센터의 자활사업 참여자들을 위해 기부

김정우 기자 | 기사입력 2021/01/11 [08:35]

고양시, ㈜오투아이에서‘사랑의 쌀’기부

고양지역자활센터의 자활사업 참여자들을 위해 기부

김정우 기자 | 입력 : 2021/01/11 [08:35]

고양시, ㈜오투아이에서‘사랑의 쌀’기부


[더시그널뉴스=김정우 기자] 고양시는 지난 7일 ㈜오투아이에서 자활사업에 참여하는 취약계층을 위해 ‘사랑의 쌀’ 50포를 고양지역자활센터에 기부했다고 밝혔다.

고양지역자활센터에서 진행된 이날 전달식에는 ㈜오투아이 전병규 대표, 고양풀뿌리공동체 김훈래 이시장, 고양지역자활센터 박종운센터장, 고양시 관계자들이 함께했다.

지역 내 저소득층의 자립·자활을 지원하는 고양지역자활센터는 10개의 사업단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GS리테일과 업무협약으로 만든 전국 최초 기업연계형 사업인 슈퍼사업단에서는 코로나19로 자가격리된 시민들에게 지원하는 생활물품 등을 배달하는 택배사업단을 운영하는 등 다양한 자활사업 추진으로 일자리빈곤층을 위한 탈수급의 기반을 마련하고 있다.

㈜오투아이는 온라인 마케팅, 웹프로모션 디자인 관련 전문업체로 매년각 지역복지관을 통해 사랑의 물품을 후원하는 등 지역사회 공헌활동을 지속하고 있는 기업이다.

기부물품 전달식에 참석한 ㈜오투아이의 전병규 대표는 “비록 작은 나눔이지만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층에게 위로가 되고 위기를 함께 극복하는데 힘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고양시 복지정책과 관계자는, “모든 분들이 어렵고 힘든 시기에 값진 나눔에 동참해 주셔서 감사하며 작은 기부와 나눔이 큰 위로와 힘이 되는 계기가 되길 희망한다”며 소감을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포토뉴스
한-페루 물관리 협약 체결…중남미 물 시장 진출 계기 마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