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경기도주식회사-안양창조산업진흥원, 우수 중소기업 판로 확대 업무협약 체결

김정우 기자 | 기사입력 2019/04/07 [18:29]

코리아경기도주식회사-안양창조산업진흥원, 우수 중소기업 판로 확대 업무협약 체결

김정우 기자 | 입력 : 2019/04/07 [18:29]

 

 

코리아경기도주식회사가 안양창조산업진흥원과 안양시 우수 중소기업 판로 확대 지원과 지역경제 발전을 위한 상호 업무협력을 강화하기로 했다.

7일 경기도주식회사와 안양창조산업진흥원에 따르면, 코리아경기도주식회사 이석훈 대표와 안양창조산업진흥원 김흥규 원장은 판교 스타트업캠퍼스에서 안양시 우수 중소기업 국·내외 판로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지난 5일 체결했다.

이번 협약에는 안양시 관내 중소기업 5곳이 참여해 더욱 뜻깊은 자리였다.

이번 협약은 그동안의 중소기업 지원 업무협력 체계를 한층 강화해, ·내외 온·오프라인 지역경제 발전을 도모하고자 마련됐다.

앞으로 양 측은 국내·외 박람회 및 온·오프라인 판로 지원,성장 가능성 높은 기업 발굴·육성 및 성장단계별 지원, 기타 협약 기관이 필요성을 인정하는 협력사업 발굴 및 지원 등에협력할 방침이다.

이날 협약식에서 이석훈 대표는 이번 협약은 단순히 보여주기식 성과가 아닌 실질적인 결과를 낼 수 있는 협약이 될 것.” 이라며 현장에서 열심히 뛰고 있는 중소기업들의 어려움을 함께하고 언제든지 최고의 결과를 낼 수 있도록 경기도주식회사가 더 노력하겠다.” 말했다. 이어 이번 협약이 어려운 경기 속에 두 기관이 힘을 합쳐 의미 있는 성과를 낼 수 있는 첫 단추가 되길 바란다.” 고 말했다.

김흥규 원장은 도내 우수한 중소기업이 많이 있다. 여러 방면으로 노력하고 있지만 전문 인력의 부족, 무역장벽 높은 관세와 내수시장이 얼어붙어 어려움이 크다.” 경기도주식회사의 기업지원 인프라와 노하우를 바탕으로 판로확대, 마케팅 지원 등 앞에서 끌어주면 큰 힘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고 말했다.

안양 소재 중소기업 지온메디텍 박종철 대표는 경기도는 특히 뷰티, 미용 산업으로 특화된 기업이 많지만 유통, 마케팅으로 많은 업체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다.” 면서 이번 협약으로 우수 제품을 세계에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되면 좋겠다.” 고 말했다.

 

경기도 = 김정우 기자 dlfdnjfdo@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도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포토뉴스
화성시, 국가지질공원 인증 2020년 목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