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칠승의원, 화성시 3개동 다목적체육관 건립 예산 확보

김정우 기자 | 기사입력 2019/03/15 [20:48]

권칠승의원, 화성시 3개동 다목적체육관 건립 예산 확보

김정우 기자 | 입력 : 2019/03/15 [20:48]


더불어민주당 경기화성시() 권칠승 국회의원이 문화체육관광부(이하 문체부)가 주관한 국민체육진흥기금 생활체육시설 확충 지원사업에 봉담2지구와 병점2, 진안동 다목적체육관 건립 예산을 각각 10억원씩 총 30억원을 확보했다.

 

이번 국민체육진흥기금 생활체육시설 확충 지원사업은 작년 8월 문재인 대통령이 청와대 수석보좌관 회의에서 지역밀착형 생활 SOC를 과감하게 확대해 달라.” 는 지시에 대응하는 사업의 일환으로 문체부 주관으로 지난 114일부터 접수를 받아 이달 초 지원대상을 확정하였다.

 

한편, 권칠승의원은 2018년 하반기 부터 문체부 및 화성시 등과의 간담회를 통해 화성시민의 복지증진을 위해 지역 내 체육시설확충의 필요성을 적극 건의해왔다. 이에 본 사업 공고 확인 직후 화성시 및 해당지역구 시의원과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적극 지원하여 경기 화성시()지역에 총 3개의 다목적체육관 건립 예산을 확보할 수 있었다.

 

특히, 이번 사업에서 선정된 진안동 다목적체육관과 봉담2지구 다목적체육관은 권칠승의원의 제20대 총선 공약사항으로, 최대 관심사업 중 하나이다. 이번 사업에 선정된 진안동, 병점2, 봉담2지구 다목적체육관은 각각 다람산공원 내(진안동), 구봉산근린공원 내(병점2), 봉담2지구 제1호 근린공원 내(봉담2지구)에 모두 202012월 개관을 목표로 추진 중에 있다.

 

권의원은 이번 사업은 문재인정부의 생활밀착형 SOC를 실제 국민이 체감할 수 있는 대표적 사례.” 라며 화성시민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끝까지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뉴스
최성수 소향 박상민, 캄보디아 고아원 돕기 아이 러브 콘서트 성황리에 마쳐